Search

8/24 피드백

피드백을 더 빨리 드렸어야 했는데 좀 늦어서 죄송합니다.
MCB_SC_DS_02_A_비즈니스관리_v.0.1_20210820.pptx
552.7KB
플러스 신청도 파트너 신청 처럼 성공/탈락 결과 관리, 자동 메일 전송 필요합니다.
비즈니스_아이데이션_0820.pdf
5180.4KB
셀러
아이디어 1-1, 1-2 가 좋아보여요.
1-1은 간결해서 임팩트가 있을거 같고
1-2는 좀 더 풍성해서 좋을거 같아요. 근데 약간 정리가 필요할것 같아요.
아이디어 2는 복잡할거 같아요. 그리고 모바일에서 전달력이 약할것 같아요.
플러스
아이디어 2 방향이 좋은거 같아요.
대화할때 캐릭터 2개가 나온다던지, 풍성해 지면 좋을것 같고
저희 캐릭터 사용해서 할까요?
페이지가 많아서 약간 과한가 싶기도 하고 저 스케너 같은게 어떻게 애니메이션 될지 살짝 궁금하기도 하고. 상품이 되는걸 잘 보여주면 좋겠어요. 방향성은 맞는듯.
좀 더 많은양의 캐릭터들이 상품이 되면 좋겠어요.
상품상세 페이지보다는 상품 목록이 더 어울릴거 같아요. (다양한 상품이 보이게)
제안주신걸 보니 아이디어가 정리되는거 같고 좋습니다. 아래처럼 하면 좋을거 같은데 어떨까요?
박스에 브랜딩을 해주는 작업은 저희가 지금은 안하고 있어서 조금 과대 광고느낌이라.
재고0, 비용0, 물류 o, 교환반품CS까지 모두 걱정 제로 → 다는 아니지만 지금은 재고만 있어서...
캐릭터들이 > 상품으로 변화해서 상품 목록이 되었다가 > 다시 상품들이 글로벌로 뻣어나가는 그림은 어떨까요?
좀 과하면 이런식으로 박스 5개 정도에 다른 내용들을 잘 담고 각 박스마다 약간의 애니메이션이 있는 정도도 괜찮을거 같아요.
파트너
좋은거 같아요.
레퍼런스로 주신 https://www.reed.be/ 사이트의 느낌이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텍스트 배치나 내용 구성은 괜찮아보여요.
https://www.reed.be/ 메인 페이지의 구성도 괜찮은거 같아요.
https://www.reed.be/projets 이 페이지 같은 경우 일반적이면서도 괜찮은거 같구요. 카드를 여러개 쓰면서 정보를 여러가지를 전달할 때 용이할 거 같아요.
스크롤에 따른 애니메이션은 적절하게 구현되면 좋을거 같아요.
다만 관성 스크롤을 의도적으로 만드는건 선호하지 않습니다. (스크롤할때 미끄러지는 느낌)
몽환적인 느낌이 좋다는건 아닙니다.
https://www.reed.be/services 이 메뉴 부분 스타일의 인터렉션처럼 상품들이 날라다니다가 상품 목록이 되었다가 세계지도 나오면서 쭉 뻗어나가는 느낌 어떨까요?;;
근데 이 사이트는 느낌이 조금 계속 보면 과한거 같긴해요.
스크롤 안하고 있어도 돌고 있는거나 3D 적인게 조금 과해보이는 느낌.
3D 적으로 되어있는 사이트는 왠지 모르게 실험 사이트 같고 좀 거부감이 들어왔던거 같아요.
애니매이션이 너무 많아서 과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코퍼레이션 디자인 관련 문의

슬랙 qna 방: 대표님 답변 필요
반대로 썼네요. ;; 하단이 너무 무거워보인다는거였어요.

비즈니스 사이트 메뉴명 중 인사이트 or 크리에이티브 센터 중 무엇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크리에이티브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