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셀러 내용 나오는 곳에 Designed By 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스타그램 아이콘은 오히려 없어도 될거 같아요. 그리고 혹시 복잡하지 않다면 언제 디자인을 했는지도 마치 작가가 작품에 사인 하는 것처럼 뭔가 그런게 있으면 어떨까 싶어서요. 뭔가 최홍자가 만들었다는 느낌을 주면 좋을거 같아서요. (지금 저 출시까지 저 부분이 너무 좋아요. 500점 같은 느낌으로 좋아요.) 비트메이커들의 시그니처 사운드나 뭔가 무튼. 이 셀러의 팬들이 왔을 때 "와 우리형이 디자인한거네?" 이렇게 생각하게요.
2. MARPPLE 이 없는 버전일 때는 살짝만 키워주세요. 옆에 장바구니 X 쪽과 밸런스가 맞으면 좋을거 같아요. MARPPLE 있을 때랑 크기가 달라도 자연스럽게 전환되는 법을 생각해본게있는데, 다음번미팅때 설명드려볼게요.
3. 여기 선택된거 파란 볼드면 좋을거 같아요.
4. 여기도 선택된거 파란볼드이고 x도 파란색이면 좋을거 같아요.
5. 선택된거 파란박스나 파란 볼드로 해봐주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모바일에서 봤을 때 대카테고리 부분 폰트가 커보이고 여백이 조금 좁아보이는거 같아요. 누를때 조금 더 자신 있게 누를 수 있게 전체적으로 살짝 1-2픽셀? 벌려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메인에서 "업데이트 중 ' "쓴것처럼 파란 볼드에 오른쪽 상단에 "."을 찍는것도 아이디어일것 같고...
필터가 어렵네요..;;
6. 상품옵션 폰트크기를 줄였으면 하는데요.
상세에 있는 모델컷이랑 맞추면 좋을것 같아요.
7. 셀러샵 페이지에 "상품, 커뮤니티, 셀러" 폰트부터 셀러명, 카테고리 그리고 "상품준비중입니다" 폰트까지 뭔가 좀 다 커보이거나 무거워 보이는 느낌이 있는데요.
폰트 테스트를 좀 해봤으면 좋겠고 또 하나는 저 배너 이미지가 없을때 경우도 한번 보면 좋을 것 같아요. ^^;;